SEU UMS University Management System
SEU UMS는 동남대학교의 행정 및 학술 기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설계된 포괄적인 대학 관리 시스템입니다. 통합 소프트웨어 개발팀에 의해 개발된 이 소프트웨어는 학생, 교직원, 동문 및 행정 직원들이 학술 및 행정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학생 및 동문을 위해 SEU UMS는 학사 여정 관리, 재정 모니터링 및 온라인 신청 제출을 위한 도구를 제공합니다. 교직원은 교육 활동을 최적화할 수 있으며 행정 직원은 휴가, 출석, 회계, 구매, 도서관 자원 및 입학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주요 기능으로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, 안전한 온라인 결제, 실시간 알림, 효율적인 학술 관리 도구, 포괄적인 행정 지원 및 동문 서비스가 포함됩니다. SEU UMS는 동남대학교의 모든 이해관계자들을 위해 동적이고 효율적이며 사용자 중심의 대학 경영 경험을 보장합니다.